평 일 | 08:30 ~ 05: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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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 요 일 | 08:30 ~ 01:00 |
연장진료 |
01:00 ~ 04:00
(진료과 당직의사진료) 소아청소년과, 마취통증의학과, 통합암센터 연장진료 없습니다. |
토 요 일 | 08:30 ~ 01:00 |
※ 점심시간 교대로 진료합니다. | |
※ 소아청소년과, 신경과 점심시간 : 01:00 ~ 02: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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응급의료센터 24시간 진료 |
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
1. 이 고지는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,
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
2. 당 병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부터
3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다만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 병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
그러하지 아니하며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 병원의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.
3.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『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』를
작성하여 당병원 팩스 (055-752-7574) 또는 이메일 (jeil999@chinjujeil.co.kr)로 제출하면,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14일 이내에
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 해 드립니다.
**『채용서류 반환 청구서』는 붙임의 파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.
4. 당 병원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제출일로부터 6개월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,
그 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
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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